본문 바로가기

master 'ㅗ'

메리 어바웃시져^0^♥

 

 

 

허허허 진기어를 빌려서, 즐거운 한가위가 되기를 빌면서 한컷

 

연휴 내내 뒹굴뒹굴 할게 없어서 너무 심심하다. 원래도 달 사진은 꽤 찍는편인데 한가위니까! 또 나가서 찍었는데, 그냥 올리기 심심해서

 

달 사진에 어울릴 태민이 사진 찍었던게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 얼굴부분을 쏙 떼어내서 넣었더니 혼자서 흡족흡족ㅋㅋㅋㅋㅋㅋ

 

ㅠㅠ...힝힝 귀여워 달달 무슨달! 쟁반같이 둥근달이 아니고, 내 태민달♡

 

 

 

어화둥둥 샤이니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고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