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현 jonghyuon

140820 기브콘페스티벌 후ㅅ후.. 잘생겼는데 예뻤던 종현이 +추가

 

 

 

애교보여달라는말에 수줍수줍~ㅋㅋㅋㅋㅋㅋ

 

판깔아주면 못한다며 늘 이럴때 빼던 종현인데, 이번에도 역시!ㅋㅋㅋㅋㅋㅋ 영 민망해하며 잠깐 애교타임을 보여주었으나, 그 모습에 더쿠들은 더 죽는다는거ㅠ...

똘망똘망 이쁘장한것이 ㅎㅁㅎ* 가끔 이렇게 상남자스럽게 애교 낯간지러워할때면 남자력에 또 설렘설렘ㅠㅠㅠㅠ...

 

그치만 말투며 눈빛이며 사랑이 그득그득 자체가 애교가 넘치는 종현이라는거 껄껄껄♥

 

 

 

 

ㅠㅠ개인적으로 마지막사진이 너무 조와서...

 

뒷짐 살짝 지고 서서는, 저 시크한웃음 8ㅅ8 ... 오빠소리가 절로 나와서 마음이 설레여 죽는줄알았다ㅠ

 

 

 

+너사용법 듣다가 설레서 한장추가ㅠㅠㅠ...

 

그러고보니 무대사진은 하나도안올렸네요 ;ㅅ; 종..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