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민 taemin

141222 SAF longtime no see TAEM!! *T_T*

 

 

 

 

 ^ㅅ^방긋방긋 인사요정 태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태민팬이야! 인사 좀 해줘요 태민씨~ 라는 컬투 두분의 말에 방실방실 웃으며 사방팔방 손흔들어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

 

 

 

 

 8ㅅ8 많이 흔들렸지만 심쿵 하는 표정이라 우겨넣었습니다. 태..태민오빠...! 

 

 

 

 

 묘하게 이 사진은 '으르렁' 이 어울리는 표정이네영 헤헤♥

 

 

 

 

이렇게 멋지게 축하무대 끝내고나서~ 다시 생글생글 웃으며 대상 시상발표를 맡은 태민이ㅋㅋㅋㅋㅋㅋㅋ

대상 시상은 처음이죠? 라면서 네 엄청떨려요! 라고 했으나 정말? 이라고 물으니 ㅋㅅㅋ사실 조금떨려요ㅋㅋㅋ 이라고 하던 잔망요뎡ㅠㅠㅠㅠㅠ....

 

 

 

 

 

대상 발표 후 웃으며 안기는데 ㅠㅠ아가얌... 아가얌이쟈나....

 

너무 오랜만에 본 태민이여서 조와죽겠던 하루였습니다 킂.... 태민아 많이 보고싶었어ㅠ 근데 또 언제보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