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민 taemin

150122 서울가요대상 SMA - 프린스탬6v6*

 

 

8ㅅ8 시작은 까리하게 black prince taemin

 

 

 

 

태민오빠...

태민오빠 본명은 이태민오빠 라면서요?...

 

 

ㅋㅋㅋㅋㅋ아마 앞에 말한 이태민오빠설 얘기하면 저런 표정일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 뭐가그리 놀랬는지 모르겠으나 애기 입 떡 '0'!!

 

 

 

'ㅂ'!!! 애기 그리고 인기상 수상!

Congratulation TAEM !!

 

 

 

 

 

 

ㅋㅋㅋㅋ신나서 들어가던 애기. 위에 앉아있는 팬들을 향해서 꽃다발 들고 한 번 웃어보이고 들어갔습니당~

그리고 카이친구네 그룹이 상받게되자 벌떡 일어나서 축하축하 ^^;;; 친구 부둥부둥하는 모습 너무ㅜ기여워서ㅠㅠㅠ 누가누굴 부둥부둥해 애기가 누굴ㅠㅠㅠ

 

 

 

ㅋㅋㅋㅋ부끄러워하는 친구 옆에 대롱대롱~ 붙어서 축하 겸 놀리기ㅋㅋㅋㅋㅋ큐ㅠ

 

 

다음 사진으로는 어둠 속 조명테러 및 뜬금없는 순서의 무대 ;ㅂ; 사진...

잘 찍히진 않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인기상 축하해 태민아!♥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다음번에는 형아들도 같이와서 샤이니로 꼭꼭 좋은 상 많이받길 헤헤

그리고 그 순간도 내가 같이 할 수 있으면 좋겠다 8ㅂ8....

 

+

if you save pics 'Q' plz read notice.

CLICK-SAVE is the original size^^;;

 

그리고 한장 추가 ㅎㅁㅎ

 

 

 

+ 추가 15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