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민 taemin

150529 Odd 여의도 팬사인회 - 태미나8ㅁ8!!! x718

 

 

 

 

 

ㅠㅠ흐엥.... 앞에 어찌나 줄이 계속 밀리던지

 

역시 태민이다 하며 휴ㅅ휴... 얼굴보고싶어 휴ㅁ휴... 계속 이러면서 보냈던 여의도 팬사인회 구경ㅠ

 

 

잔망잔망하게 팬싸 끝나고는 '여러분 사인회가 끝났습니다 6v6~'

 

'그러니 이제 집에 가세요 6v6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 단호하게 집을가라니 태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껄껄 귀여워라 덕분에 마지막까지 광대웃음으로 사인회 구경을 마쳤다는 후문 ㅎㅁㅎ)9 담에 또 봐 태민아!

 

이왕이면... 사인받으면서 보고싶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