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ee

Play the Challenge, SHINee? 5nee!

 

 

 누가 뭐라 그래도 샤이니가 짱이야아ㅏ아 6 v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그렇게 멋있게 엔딩하고서 셀카찍자는말에 이르케 귀엽기 있기없기ㅋㅋㅋㅋㅋㅋㅋㅋ

 

 

 

말끝나기 무섭게 또 멋있게 셜록! 8ㅂ8 자주 보는 셜록인데 왜이리 행사에서 보니 반갑누

 

 

 

헤헤 안녕안녕! 수고했어~

 

역시 5이니가 짱이야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민이와 기범이의 투샷이 빠질수야있나! 해서 추가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범이형아 춤추는걸 왜그렇게봐 태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