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ee

150826 SM THE STAGE 무대인사 ㅎㅅㅎ)ㅅ(^ ^;;

 

 

 

 

 가능하면 차차 추가할게요 6v6*

 

너무 오랜만에 봐써 샤이니..ㅠ... 태민... 종현...  8ㅅ8....

 

 

 

 

플래시가 많이 눈부신지^_T 청초하게 눈을 내리깔던 탬쟝...

 

히히 들어와서 팬들 보고 헤실헤실 ㅎㅅㅎ 귀여운 멍뭉이ㅠ

 

마지막으로 조운 후기를 계속x연신 강조하던 태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야 누가 그런 대본짜줬어 엉!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요정의 임무를 충실히(?) 담은 말을 전하던 탬쟝과 종현은 그렇게 유유히 퇴장 6v6~

 

오늘 가면 언제 또 보지 샤이니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