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현 jonghyuon

150906 MBC DJ concert *ㅎㅁㅎ* 쫑몽몽이!!♥

 

 

표를 급히 교환 후 ;ㅂ; 종현이 리허설 소리에 다다다다 달려가서 본 종혀니!

ㅋㅋㅋㅋㅋ 분명 리허설때는 어찌나 올블랙에 꽁꽁 싸매고, 스웩 넘치게 리허설은 하던지 8ㅂ8

 

오빠포스 좔좔 피알오 돋는 모습까지! 그래서 본 공연때 얼마나 멋지려고 휴ㅅ휴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 *

그런데 막상 본 공연때에는!

 

 

 

??ㅂ??

 

 

????ㅂ????

 

몽몽이가 되어서 나타난 종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반전아닌 반전을 선사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이 모양이라 그렇지 8ㅂ8 이쁘디 이쁜 베이비핑꾸 수트를 입고 오늘은 멍뭉력을 마구 뽑낸 종현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무대를 할때는 몽몽력에다가 멋진 모습도 보여주고요...

 

 

 

 

 

+

이건 데자부 무대 시작 전에 대기하던 모습인데, 어둠 속에서 너무 멋있어서 8ㅂ8 비록 화질구지지만... 멋지니까!

 종현(26.존잘오빠)이만 봐주세요!ㅎ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