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현 jonghyuon

150519 종현, 그댄 나의 자랑이죠ㅎㅅㅎ..♥♡♥

 

 

사실 허둥지둥 도착해서 사람들 틈에서 낑낑거리며 만나게 된 종현이ㅠ 훌쩍... 그럼에도 너무 이쁘고 너무 다정하고!

사실 종현이를 볼 때마다 가장 크게 느끼는 감정은 '정말 이 사람 다정다감하다' 인데 이번 노래며 앨범에 유독 잘 들어나는 것 같아영.

 

정말이지 너와 함께면 그 순간은 힐링스토리의 첫 장이야*ㅎ_ㅎ*

 

 

 

히힣 그러면서도 가끔은 재치발랄 몽몽잉

회사 측에 스스로 요구한 게릴라 행사이니만큼 신나하는게 눈에 아주 선명히ㅋㅋㅋㅋㅋ 엄청 맘에 드는 것 같아서 기부니가 좋아!♥

^_T 다만... 토끼풀님 말대로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가 너무 힘들었었기에TㅂT...* 종현아 다음번엔... 조금만... 조금만 더 힌트를....☆★☆ 살려줘 훌쩍

 

 

 

조근조근 진지한 음악적 이야기 'v'

 

 

마지막으로 CD 드리는 가위바위보~ 엄청 신나하면서 해서ㅋㅋㅋㅋㅋ 사진에서 급히 영상을 찍을만큼 신나하는게 눈에 보였답니다. 헤헤 귀염둥이ㅠㅠㅜㅠ

어어 다 보여요 지면 꼭 내려요, 어 저분 안내려써 ㅎㅅㅎ+ 내려요 내려내려! 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되는 글이라고 생각하며,

 

종현아 더운데 수고했구 게릴라 즐거워해서 기뻐ㅠ 비록 아직 멀었지만, 원하던 아담한 콘서트장에서 만날때까지 안녀엉!

 

* * *

이날은 사진보다는 영상을 잔뜩 찍어서ㅋㅋㅋㅋㅋ 몇 안되는 사진이지만 분위기가 무척 맘에들게 찍혀서 본인은 흡족!! 

영상은 노래부르는 모습은 이미 많이들 보셨을거같기에^_T 또 늦게 도착해서 뒷편이라... 불안정한 영상이므로(?) 음원 영상 대신 깨알깨알 영상을 나중에 올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