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민 taemin

160228 여의도 팬사인회 REAL ANGEL TAEM-!!

 "태민이는 천사야, 그렇지?"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TㅂT...!!!

 

 

 

엔젤링이라니 더쿠는 넘나 심장 아프고요...!!

 

ㅠㅠ실제로 아무래도 머리띠 착용은 암묵적으로 금지인 듯, 받자마자 매니저님에게 압수(?) 당했으나 팬들의 열띤 성원에 태민이가 웃으며 매니저님에게 반환을 요청!

친히 머리에 써줬다ㅠㅠㅠㅠ으아아 태민이는 진짜 천사야 그렇지? 천사임에 틀림없어....ㅠ

 

 

 

빵실빵실 6ㅂ6

 

 

"파란장미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자나영? 6ㅂ6 한마디로 음... 진짜가 아니에요!"

 

라고 컨셉에 대해 밝힌 바 있는 태민이, ㅋㅋㅋㅋㅋ 실제로 파란 장미가 등장해서 꺄아 6ㅂ6 !!

 

 

꽃화관이 이쁘기도하지~

 

 

^^;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무척이나 깜짝 놀란 태민이...

그래도 잘 웃으며 넘어가서 다행다행ㅠㅠ;

 

 

꽃다발을 그렇게 받으면 주는 누나 너무 심쿵하겠다 태민아 ㅠㅠ...

 

그렇게 꼼지락 꼼지락~ 팬싸가 끝나고!

같이 프유넘 응원 해달라고 쫑알쫑알 노래도 불러줬는데ㅋㅋㅋㅋ 주변이 오픈된 장소라 시끄러운 탓에 애기의 요구사항(?)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응원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고...ㅋㅋㅋㅋ 그에 아쉬웠던 태민이는 6 36 웃으면서도 뾰로통~ 마지막까지 너무나 귀여웠다는!

 

흐귱 또 언제보누....TㅂT... 봐서 너무 좋았어 태민아! 남은 Press it 활동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