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현 jonghyuon

160426 MBC화음콘서트 ♥벚꽃쫑디♥

*ㅠㅠ* 운 좋게 사연이 당첨되어서 쫑디를 영접하게되었구나! 했는데

 

 

 

무려 그렇게 보게 된 ㅎㅅㅎ벚꽃쫑디

 

 

T_T 핑쿠핑쿠 벚꽃머리덕에 요정력과 멍뭉력이 업그레이드!..

화음콘서트에 올때마다 같은 의상(하얀 니트차림)이지만, 유독 머리와 이번에 잘 어울려서 눈을 떼지 못하고 연신 보았다ㅠ

 

 

 

ㅋㅋㅋㅋㅋ요렇게 갸우뚱ㅎㅅㅎ? 도 하고ㅋㅋㅋㅋ

 

 

이렇게 따수운 미소도 ㅎ__ㅎ

 

 

 

하하 이 날 운좋게 자리도 무척 좋은 곳으로 배정받았을뿐더러, 부끄럽지만 사연도 쫑디가 읽어주는 바람에 행복한 마음으로(?) 영접을 마무리 ㅎㅂㅎ

 

오랜만에 본 종현ㅠ 너무 좋았어 흐엥.... 다가오는 일본 공연에서 꼬옥 무대로 다시금 만나기를-!